티스토리 뷰

옐로우캐피탈대부 회생자 문제없네요 

대부와 관련된 여러가지로 여신금융업체인 옐로우캐피탈대부 이용조건은 쉬운 방법으로 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직장인 신용대출도 가능하며 부담없는 상품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이자를 내는 금액은 백만원을 기준으로 658원으로 옐로우캐피탈대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여성이라면 더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 알아봅시다. 


상담신청에서도 엄청 간편한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전화 문의를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얘기해주신다고 하니 편한 마음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함이라고 하시네요. 

직장에서 월급을 받는 분들이 옐로우캐피탈대부의 주된 고객님들이라고 하시는데 누구나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남자분들에겐 아쉽겠지만 여성분들에게 도움을 주신다고 해요. 



만 19세가 넘는 성인의 급여가 있고 소득이 발생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빨리 해결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성인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모르시거나 개인적인 부분은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빌린 금액에 대한 상환할 수 있는 방법은 옐로우캐피탈대부의 원리금균등상환 방법과 원금자유상환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최대 5년까지 대출기간을 두어 긴 시간동안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류심사를 하는데 대출한도와 승인받는 결과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다른 것으로 정확하게 금액이 나와있진 않다고 합니다. 



주민등록초본과 신분증 사본 그리고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 재직이 확인이 되어야 하니 서류를 준비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대출에 있어 금액은 1만원부터 최대 천만원이내로 옐로우캐피탈대부가 빌려주는데요. 1년 24퍼센트 안으로 대출하신 금리가 발생되는데 지연 이자율도 마찬가지로 24%라고 하네요.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 만기연장수수료도 없다고 하시니 걱정하시는 분들에겐 안심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수수료만큼 중요한게 없어서 꼭 참고하셔야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 수수료를 받는 분들이 있는데 이곳에선 없으니 아무래도 비교적 더 좋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79의 주소를 갖고 있는 옐로우캐피탈대부 회생자 문제는 직접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알려드렸는데 날씨가 덥고 힘드실 수 있으니 전화로 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기본서류와 자료송부청구서는 우편을 이용하셔서 보내시면 확인되는대로 처리를 한다고 하니 이틀에서 3일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입금계좌와 주소, 수수료는 자주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꼭 전화를 하셔서 통화를 하신후에 이용하시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